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바로가기 www.youtube.co.kr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카카오. 하지만 실제 사용시간 순위에서는 압도적으로 유튜브가 1위에 올라있습니다. 사용연련층도 다양하고 가장 많은 시간 유튜브를 활용하는 연령대는 놀랍게도 50-60대가 압도적입니다. 이유는 아무래도 여가활용시간도 더 많겠고, 저 연령대와 달리 노년층이 이용하는 엔터테인먼트는 티비 아니면 유튜브가 전무하기에 유튜브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것 같습니다. 또 최근 코로나로 인해 대면접촉이 줄어들면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중장년층 노인층에서 유튜브 사용시간은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www.youtube.co.kr

 

YouTube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대한민국에서 유튜브로 접속을 하면 자동으로 유튜브코리아로 접속이 되고, 관련된 영상이나 추천 등도 모두 한국관련 영상이 주를 이루게 됩니다. 다만 언어나 자주시청하는 알고리즘 등을 통해 많이 이용하시는 언어와 지역의 영상이 일정시간 이후에는 주로 나오게 됩니다.

 

 

 

 

 

 

해외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를 하면 한국이용요금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도 하고 하나의 계정으로 가족계정으로 이용해서 동시에 여러기기에서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렇게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반드시 인도 아이피로 접속하셔서 계정도 새로 만드시고 인도내 주소도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후 한국아이피로 접속해도 인도관련 영상만 주로 나오게되는데, 앞서 안내드린대로 한국어로 검색을 하시고 한국영상만 클릭하고 시청하시면 1-2일 뒤면 한국관련 영상들만 나오고 추천역시 그렇게 받아서 한국계정을 이용하는것과 다름없는 환경으로 세팅이 됩니다.

 

 

 

다만 해외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는 경우 가족계정까지는 하지 마시고 1계정 1아이피로만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느순간 계정이 비활성화 되는 경우가 심심치 않게 보고되고 있습니다.